피규어샵 히어로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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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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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자주 묻는 질문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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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배송 전 요청사항 안내
    A :

    배송 전 요청사항 안내


    주문취소/주문변경, 배송지변경,

    부분 배송 또는 묶음배송요청, 매장 수령 등


    위와 같은 배송전의 요청사항은

    발송전, 오후 2시 이전

    "1:1 문의하기 또는 1:1맞춤상담변경"에

    글을 남겨주신 분들에 한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후 2시 이후에 요청해주시는 고객님들은

    취소 및 배송지 변경 등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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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가품의심
    A :

    히어로타임의 모든 상품은 정식 루트로 수입되는 정품입니다.


    아래 사유로 가품으로 의심하는 사례가 있어 안내드립니다.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라이선스 스티커의 유무]


    1. 제작 공정상 라이선스 스티커가 누락되는 경우
    2. 각 나라 마다 표기하는 방식이 다름(스티커, 인쇄, 부착하지 않는 경우도 있음)
    3. 금색은 일본 내수용, 그 이외의 색상은 해외판이고 일본 내수용이 품질이 더 좋다라는 와해된 이야기가 있지만 근거없는 이야기입니다. 내수용 해외판 품질은 같습니다.



    [상품의 마감이 좋지 않다] 


    1. 완성품의 품질로 각 제조사의 품질검수 불량이나 설계 미스 등의 사유로 가품으로 오해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 본체에 프린팅 유무]

    1. 정품은 본체 뒷면에 메이커 프린팅이 되어 있는데 가품은 없다
        → S.H.Figuarts 바디군 & 바디짱 시리즈들의 사례로 초판의 경우 뒷면에 프린팅이 있었지만 여러차례 재판을 하면서 뒷면 프린팅이 사라졌습니다.




    이외 다른 사례가 있으면 추가로 내용 작성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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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굿스마일 계열 상품 AS 직접처리 방법
    A :

    굿스마일 컴퍼니 유통사의 AS는 고객의 직접 접수 및 처리가 원칙입니다.


    굿스마일 컴퍼니 AS가 가능한 메이커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굿스마일 컴퍼니
    • 맥스팩토리
    • 오렌지루즈
    • 벨파인
    • 아쿠아마린
    • WING
    • FREEing(프링)
    • Phat!
    • KADOKAWA(일부)
    • BINDing
    • Native
    • TOMYTEC(일부)
    • 트레져헌터
    • 굿스마일 아츠 상하이
    • 로켓보이
    • PLEX


    (이외 세부사항은 고객센터 문의)



    굿스마일 계열의 제품의 경우 굿스마일 서포트로 직접 접수하여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굿스마일 정책)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유통되는 상품의 A/S 기준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inquiry/

    https://support.goodsmile.com/hc/ko/requests/new?ticket_form_id=1900000280408 







    굿스마일에서는 A/S요청 메일 이후에 추가 사진이나 내용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후의 내용은 메일 답장으로 주고 받으시면 됩니다.

    A/S 허락이 떨어지면 부품은 EMS로 발송되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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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일부 상품 특전 지급 관련 안내
    A :

    일부 상품의 경우 특전이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첫회 특전
    • 한정 특전
    • 기타 부속


    위와 같이 특전이 지급되는 경우 상세페이지에 특전 내용이 기재됩니다.

    


    상세 내용에 특전 내용이 기재되지 않는 경우는 특전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꼭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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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적립금/예치금 사용안내
    A :

    히어로타임의 모든 상품의 적립금은 공통 1%이며 회원 등급에 따라 2~5% 추가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배송 완료 3일 후에 자동으로 적립이 이루어지며 적립금으로 상품 구매 시 추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취소 시 적립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13. 주문취소(청약철회)에 따른 환불/위약금안내 를 참고해주세요.

    

    예치금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적립금 악용 방지를 위해 계정은 1인당 1개만 인정됩니다.

    

    가족, 연인 등 본인 외 다른 정보 사용으로 인한 다계정 적발 시 적립금 몰수됩니다.

    가족이나 개별적으로 아이디를 사용하셔서 구매이력이 확인된 경우 제외


    중복된 주소, 연락처, IP 적발시 적립금 몰수 후 IP가 차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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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영수증/증빙서류
    A :

    상품 구매시 현금영수증,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를 제공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방법]

    • 제품 결제단계 / 주문내역에서 발급 가능
    • 고객센터에서 발급 가능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발급방법]

    • 쇼핑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해당 주문번호 > 하단의 거래명세서 인쇄 버튼으로 발급 가능

                ※ 세금계산서는 상품이 수령되면 발급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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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상품 반품/교환/AS 안내
    A :




     상품은 수령 후 반드시 즉시 이상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개봉으로 보관하다 이후에 문제점이 발견되면 조치하지 못합니다.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초기 불량은 제조사에 최대한 빨리 접수되어야 하기 때문에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상품이 도착하여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문의의 경우 반드시 메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더라도 접수가 되지 않으며, 메일로 재접수 안내드립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문의 접수 방법]

    

    1. 성함 / 아이디 / 주문번호 / 불량 내용 / 불량 사진 3장 이상 첨부하여 내용을 작성한다.
    2. 해당 내용을 cs@herotime.co.kr 메일로 발송한다.



    1~2일 내로 담당자가 확인 후 메일로 회신해드립니다.

    (접수량이 많을 경우 답변 회신까지 다소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7일 이내로 접수만 해주셨다면 확인하는 대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라모델 런너 이상 시 비닐이 개봉되면 불량/누락 검증이 되지 않기 때문에 비닐 개봉 전 런너 이상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개봉 상품의 경우 판매처에서 자체 A/S를 진행합니다.




    [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1cm 이하의 미세한 스크래치와 점 찍힘, 도색 불량 / 약간의 삐져나감(양산품의 경우 공정상 대부분 미세한 스크래치와 도색 불량이 존재합니다.)
    • 개봉 후 개인 취향으로 인한 단순 변심
    • 박스의 기스나 찌그러짐, 혼웹 운송용 박스의 찌그러짐(박스의 기스, 모서리의 작은 찌그러짐)
         (박스는 상품 보호의 수단이므로 상품으로서 가치를 두지 않습니다. 따라서 박스 상태에 의한 클레임은 거부합니다.)
    • 박스가 개봉된 정상 상품
    • 반다이 이중 테이핑 제품 : 반다이 자체 검수팀에 의해서 대부분의 상품이 공장에서 검수되고 이중 테이핑 처리됩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이 초과된 상품
    • 프라모델 런너 비닐이 개봉된 경우
    • 미개봉으로 장기간 보관 후 불량을 발견한 경우
    • 패키지 내부 PET 상자를 개봉 전 파츠 누락의 이상 유무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PET 개봉 후 파츠 누락이 발견되면 조치를 받지 못합니다.
         (제조사 패키지마다 다르나 PET이 별도 봉인되어 있는데 봉인씰이나 테이프를 개봉하고 파츠 누락을 발견하였다면 제조사에서 본인 과실로 AS처리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굿스마일 계열 제품의 불량 또는 파츠누락 제품(굿스마일 정책상 굿스마일 상품은 고객님께서 굿스마일 서포트로 직접 접수하셔야 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18. 굿스마일 계열 상품 AS 직접처리 방법 을 참고해주세요.
    • Threezero 상품 AS방침에 따라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 반드시 등록 바랍니다.
         → 해당 내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쓰리제로] AS 접수방식 변경안내 를참고해주세요.
    • 피규어는 특성상 취급 중에 생긴 문제로 A/S가 불가능합니다.(개인이 수리를 시도하였을 경우, 취급 중 파손, 파츠 분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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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주문취소(청약철회)에 따른 환불/위약금안내
    A :

    ⚠ 예약 주문의 취소는 주문 완료 1개월 이내에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하지만 예약 일로부터 1개월이 초과되면 취소시 위약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부분 취소시 사용된 적립금 사용이 취소되어 적립금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며, 부분 취소 후 무료배송 혜택에 미치지 않는 경우 택배비가 추가 제외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가 잦은 경우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예약 취소 페널티 적용안내 를 참고해주세요.




    [예약 일로부터 한 달이 지나지 않은 경우 위약금 및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휴대폰 결제 제외 ※]

    • 무통장입금 결제(히어로타임 계좌 직접입금)
         → 예약 결제일로부터 30일까지 취소 및 전액 환불 가능 / 위약금 및 수수료 미발생

    • 카드결제
          예약 결제일로부터 30일까지 취소 및 전액 환불 가능 / 위약금 및 수수료 미발생

    • 휴대폰결제
          예약 결제일로부터 당월 말일까지만 취소 및 전액 환불 가능 / 위약금 미발생 수수료 발생
             - 당월 이후로는 현금으로만 환불되며, 15% 취소 수수료가 발생되어 결제 금액의 15%가 차감된 후 환불 
               (해당 취소 수수료 15%는 히어로타임이 아닌 결제 대행사에서 청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등
          예약 결제일로부터 30일까지 취소 및 전액 환불 가능 / 위약금 및 수수료 미발생



    [예약 일로부터 한 달이 초과된 경우 결제 수단별 취소 수수료가 위약금에 추가됩니다. ※ 적립금으로 환불 시 전액 환불 가능 ※]

    • 무통장입금 결제(히어로타임 계좌 직접입금)
         → [예약 결제일로부터 30일 이후 취소시]
              - 예약금 결제의 경우 환불 불가 | 전액 결제의 경우 결제 금액에서 10%가 차감된 후 환불 / 위약금 발생 수수료 미발생

    • 카드결제
         → [예약 결제일로부터 30일 이후 취소시]
              - 예약금 결제의 경우 환불 불가 | 전액 결제의 경우 결제 금액에서 10%가 차감된 후 결제한 카드로 환불 / 위약금 발생 수수료 미발생
         → [예약 결제일로부터 178일 이후 취소시]
              - 예약금 결제의 경우 환불 불가 | 전액 결제의 경우 결제 금액에서 15%가 차감된 후 현금으로 환불 / 위약금 발생 수수료 발생
                (카드사 취소가 처리가 불가해 취소 시 1:1 문의 게시판 또는 채널톡으로 환불받으실 계좌 정보를 말씀해 주세요.)
                (해당 취소 수수료 15%는 히어로타임이 아닌 결제 대행사에서 청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결제
         → [예약 결제일로부터 당월 이후 취소시]
              - 예약금 결제의 경우 환불 불가 | 전액 결제의 경우 결제 금액에서 15%가 차감된 후 현금으로 환불 / 위약금 발생 수수료 발생
                (결제 대행사 취소가 처리가 불가해 취소 시 1:1 문의 게시판 또는 채널톡으로 환불받으실 계좌 정보를 말씀해 주세요.)
                (해당 취소 수수료 15%는 히어로타임이 아닌 결제 대행사에서 청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등
          예약 결제일로부터 90일 이내에만 전액 환불 가능 / 위약금 발생 수수료 발생
              - 90일 이후로는 현금으로만 환불되며, 15% 취소 수수료가 발생되어 결제 금액의 15%가 차감된 후 환불 
               (해당 취소 수수료 15%는 히어로타임이 아닌 결제 대행사에서 청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위 규정을 지켜주지 않거나 거부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쇼핑몰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판매 거부 및 차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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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한정 / 수주제품 관련
    A :

    히어로타임은 혼웹, 반다이 프리미엄, 토에이 히어로 넷 등 한정 수주 생산 제품 등을 예약 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골판지 박스(혼웹박스, 카톤박스)에 포장되어 발송되나 통관 절차상 원산지 확인을 위해 제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외부 골판지 박스의 하자 / 제거에 대해서는 상품 교환 / 반품 / 환불 사유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박스는 상품 보호의 수단이므로 상품으로서 가치를 두지 않습니다. 따라서 박스 상태에 의한 클레임은 거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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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상품 조달 루트
    A :

    히어로타임은 아래 브랜드의 공식 유통회사입니다.


    • CCS TOYS
    • PRIME 1 STUDIO(PRISMA WING)
    • ACTION TOYS
    • JOYTOY
    • ASTRUM DESIGN
    • AWAKEN STUDIO
    • SUYATA
    • ORANGE CAT
    • NUKE MATRIX
    • SNAIL SHELL
    • HASUKI
    • APEX
    • SKY STUDIO
    • RIBOSE
    • MANATEE
    • HSK
    • BIG FIRE BIRD
    • DRAGON HORSE
    • EIN STUDIO
    • ECHOES CALLERY
    • MS GENERAL
    • TRON MODEL KIT
    • D4TOYS(SENTINEL, FLAME TOYS 등)
    • AniGame
    • AMIAMI


    이외의 브랜드는 국내외 공식 유통 회사로 부터 공급받고 있습니다.


    일본과 일본 이외의 국가 지역은 발매 및 출고일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브랜드도 취급을 위해 접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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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회원등급 및 혜택관련
    A :



    2023.04.01 새벽 3시 이후 최근 36개월 이내 실 결제 금액의 합산액 기준으로

    등급이 자동 변경되며, 취소 및 반품, 환불 등은 등급 금액 합산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36개월 기준의 주문결제 금액이 등급 기준 이하이면 회원등급이 하락됩니다.)



     

    (2012. 9. 9 수정)

    (2013. 1. 18 소멸성 무료쿠폰 지급사항 삭제)

    (2013. 2. 13 회원등급 조건 상향조정)

    (2013. 11. 21 회원등급 조건 상향조정)

    (2023. 04. 01 회원등급 조건 하향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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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센터 운영
    A :

    고객센터는 쇼핑몰 우측 하단의 1:1 문의하기 채널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은 운영하고 있지 않으므로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오후 5시 30분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1맞춤상담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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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발매일이 지난 상품의 입고
    A :

    * 중단중인 업무입니다.



    히어로 타임에서는 발매일이 지난 상품의 예약도 받고있습니다.

     

    발매일이 지난 상품의 기준

    (최신발매상품이 아닌상품, 혼웹한정예약기간이 끝나 이미 발매된 상품, 일본소매점재고 등)

     

    따라서 신품이라하더라도 매장 또는 창고에 재고로 남아있는 상품이다 보니 박스상태가 최상이지 못합니다.

    (최상의 기준 : 최초 카톤박스에서 써낸상태-약간의 까짐과 모서리 구겨짐이 없는 상태)

     

    발매일이 지난 상품의 박스상태는 약간의 기스가 있거나 약간의 모서리의 구겨짐과 박스의 구겨짐이 있는 상태의 박스가 간혹있으니 반드시 참고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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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적립금지급 관련사항
    A :

    [적립금 지급 기준]

     

    결제금액의 1% 기본 지급


    + 회원등급별 추가 지급 

     해당 내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9. 회원등급 및 혜택관리 를 참고해주세요. 



    ※적립금을 사용하여 구매할 경우 : 

    결제 금액 중 적립금을 사용한 금액은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실 결제금액에 대해서만 구매 적립금(기본적립금 + 회원등급별 추가 적립금)이 지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실결제금액은 배송비가 포함되지 않는 금액입니다.




    (2012. 9. 9 수정)

    (2013. 1. 18 소멸성 무료쿠폰 지급사항 삭제)

    (2013. 2. 13 회원등급 조건 상향조정)

    (2013. 11. 21 회원등급 조건 상향조정)

    (2023. 04. 01 회원등급 조건 하향조정)

    (2024. 03. 13 적립금사용시 지급내용 수정)

    (2024. 03. 15 실결제금액 배송비 미포함 내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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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 / 일 / 공휴일 휴무